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상담합니다

작성일 2012-10-04 / 작성자 ksh6946 / 조회수 407

▷차종:   싼타페SM
▷연식: 2003년식
▷주행거리: 127,500KM
▷상담내용:

 

가장 뒷 머플러가 터졌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뒤에서 안좋은 냄새도 많이 나고

차 자체적으로 소음과 진동이 조금 더 있는 듯 느껴집니다.

 

정품교환가격과 비품교환가격을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하나 더 궁금한것은..

싼타페CM 도 초기 모델은 VGT 엔진이고 제 차량도 같은 VGT 엔진인데

제 차량의 관리상태 문제인지는 모르겠으나 전체적인 내부소음과 공명음이 제 차량이 비교적 심합니다.

나름 합성유로 꾸준히 관리하면서 타 왔는데 원래 그런건지 궁금하네요 ^^;;

답변 부탁드려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