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상담드립니다.

작성일 2012-10-02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52
권순홍고객님 안녕하세요?
풍성한 한가위 잘보내셨는지요?
고객님의 염려덕분에 모터식구들도 풍성한한가위 잘보내고 있습니다.
문의하신 시동을걸때 잘걸리지 않는다면은 차량입고시에
점검을 통하여 알수있을듯 합니다.
시동이 잘안걸리는 이유는 여러가지의 원인이있으므로  정확한 진단이 필요 합니다 
모터스테이션에 예약방문 주시면 세심하게 점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