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상담드립니다.

작성일 2012-10-02 / 작성자 권순홍 / 조회수 540
▷차종: 싼타페 2륜

▷연식: 2003,1

▷주행거리: 170,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모터스테이션 가족여러분

추석 연휴 잘 보내시지요.

다른 이 아니오라 제 차가 시동을 걸때 잘 걸리지 않아 가속페달을 발바야

시동이 걸리는 현상으로 배터리 문제인줄 알고 배터리 교환하였습니다.

몇 칠 잘 시동이 걸려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고……. 10월1일부터 시동이 잘 걸리지 않아

상담 하오니 이점 참고 하시여 문제점과 비용 부탁드립니다.

 

제가 그간에 정비한 내역 참고하시고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한 웃음이 가득한 일과 보내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