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킥스파오 엔진오일 원래 이런가요??

작성일 2012-09-28 / 작성자 송부호 / 조회수 584
▷차종: 싼타페 cm
▷연식: 2007
▷주행거리: 97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어제 오후늦게 가서 엔진플러싱하고 킥스파오 엔진오일 교환한 사람입니다..
기존에 암테콜 쓰다가 요즘 차가 약간 시끄러워진듯 하기도 하고 해서 오일 교환한건데요..
저렴한걸로 자주 갈아줄려고 킥스파오로 한건데..
어제 작업 마치고 집에 돌아오는데.. 기어 D에서 차가 너무 떨고 시끄럽네요..
한마디로 탱크같아요...
암테콜하고 킥스파오의 품질 차이가 원래 이렇게 심한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