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브레이크 문의

작성일 2012-09-28 / 작성자 이정석 / 조회수 640
▷차종: 산타페CM
▷연식: 2009.05
▷주행거리: 40000KM
안녕하세요.
아침에 출근시에도 시동걸려고 브레이크 페달 밟으면 딱딱해져있구요
출근 후 퇴근시에도 딱딱해져 있습니다.
시동 건 후에는 다시 말랑해지구요.
이거 왜 이러는 걸까요?
점검할 부분과 비용이 궁금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