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예열플러그 문의입니다.

작성일 2012-09-27 / 작성자 김학선 / 조회수 669
▷차종: 카이런
▷연식: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예열 플러그 교환
                     안녕하세요 저희 회사에 다니시는 분중에 카이런을 모시는 분이 계신데요
                     그런데 예열플러그를 교환 하셔야 하나봐요
                     그런데 쌍용가서 갈려고 하니깐 예열플러그가 잘 안풀린다고 만일 풀다가 부러지거나 하면
                     엔진 덥게를 열어야 하는데 그럼 공임이 많이 나온다고 하셔서요.
                     혹시 덥게를 안열고 작업을 하실수 있는지요..
                     만일 덥게를 열게 되면 공입비가 추가가 되는건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