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cm 소음이 점점 심해집니다

작성일 2012-09-26 / 작성자 최영욱 / 조회수 637
▷차종: cm
▷연식: 2005.12
▷주행거리:12만 KM
▷상담내용:
 
지난 6월 정비이후 생긴 소음이 점점 심해지고 있습니다
 
점장님께서 좀더 타보라 하셔서 일단은 두고보고 있습니다만
 
점점 소음이 심해지네요
 
이번에 미션 슬립현상도 손볼겸 들를까 하는데 (미션오일쿨러,솔레노이드클리닝,미션오일교환)
 
손봐주시면 좋겠습니다
 
6월이후에 생긴 소음이니 6월 정비내역중에서 짚어나가는게 좋을거 같은데...
 
점장님께서 연락한통 주시면 좋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