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장문의 한번드립니다..^^
작성일 2012-09-26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616
▷차종: 쏘렌토
▷연식: 02년식
▷주행거리:166000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구형 쏘렌토를 운행하고 있느 사람입니다..
언젠부터인지 모르겠으나...엔진오일을 체크하면..항상 f선위에 찍혀서...주사기를 이용한 자가로 엔진오을를 빼도..줄지않는현상으로
인근 정비업소 방문한바...경유가 들어가는거 같다고 합니다...인젝터는 아니고 아마 고압펌프 쪽으로 넘거가는거 같다고 하면서...
스케너 진단기로..점검한바..인젝터...고압펌프는 이상없다고..하는데..그럼 다른쪽으로 경유가 넘어 갈수도 있는지요..?
현재..차량 주행및 운행에는 전혀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물론 차량을 보셔야 하겠지만..시간이 없는 관계로 우선 이렇게 글로써 문의 한번 드립니다..
강준석 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엔진오일이 체크할때마다 늘어난다면
차량입고시에 점검이가능 합니다만
고압펌프에서 내부적인고장시에는 스케너에 체크등을 띄우지않습니다.
엔진오일레벨게이지를 첵크할때에 만약경유가 섞인다면은 냄새가 날수도 있습니다.
가까운 전문샾에 방문하시어 점검을 받아보시거나 모터스테이션에 예약방문 주시면 점검 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큰도움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홈피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연식: 02년식
▷주행거리:166000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구형 쏘렌토를 운행하고 있느 사람입니다..
언젠부터인지 모르겠으나...엔진오일을 체크하면..항상 f선위에 찍혀서...주사기를 이용한 자가로 엔진오을를 빼도..줄지않는현상으로
인근 정비업소 방문한바...경유가 들어가는거 같다고 합니다...인젝터는 아니고 아마 고압펌프 쪽으로 넘거가는거 같다고 하면서...
스케너 진단기로..점검한바..인젝터...고압펌프는 이상없다고..하는데..그럼 다른쪽으로 경유가 넘어 갈수도 있는지요..?
현재..차량 주행및 운행에는 전혀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물론 차량을 보셔야 하겠지만..시간이 없는 관계로 우선 이렇게 글로써 문의 한번 드립니다..
강준석 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엔진오일이 체크할때마다 늘어난다면
차량입고시에 점검이가능 합니다만
고압펌프에서 내부적인고장시에는 스케너에 체크등을 띄우지않습니다.
엔진오일레벨게이지를 첵크할때에 만약경유가 섞인다면은 냄새가 날수도 있습니다.
가까운 전문샾에 방문하시어 점검을 받아보시거나 모터스테이션에 예약방문 주시면 점검 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큰도움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홈피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