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 아반떼hd▷연식: 2010▷주행거리: 30000KM▷상담내용: 핸들유격이 있어서 핸들이 약간 따로 움직이는 느낌이 들고 쏠리는 현상도 쏠리는 느낌도 들어서
정비신청하려고 하는데 정비가 가능한지요?
그리고 사이드미러 모터 교체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대략적인 비용도 알려주세요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