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핸들유격현상

작성일 2012-09-26 / 작성자 윤성호 / 조회수 942

▷차종: 아반떼hd
▷연식: 2010
▷주행거리: 30000KM
▷상담내용: 핸들유격이 있어서 핸들이 약간 따로 움직이는 느낌이 들고 쏠리는 현상도 쏠리는 느낌도 들어서

 

정비신청하려고 하는데 정비가 가능한지요?

 

그리고 사이드미러 모터 교체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대략적인 비용도 알려주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