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고장문의 한번드립니다..^^

작성일 2012-09-26 / 작성자 강준석 / 조회수 575
▷차종: 쏘렌토
▷연식:  02년식
▷주행거리:166000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구형 쏘렌토를 운행하고 있느 사람입니다..
언젠부터인지 모르겠으나...엔진오일을 체크하면..항상 f선위에 찍혀서...주사기를 이용한 자가로 엔진오을를 빼도..줄지않는현상으로
인근 정비업소 방문한바...경유가 들어가는거 같다고 합니다...인젝터는 아니고 아마 고압펌프 쪽으로 넘거가는거 같다고 하면서...
스케너 진단기로..점검한바..인젝터...고압펌프는 이상없다고..하는데..그럼 다른쪽으로 경유가 넘어 갈수도 있는지요..?
현재..차량 주행및 운행에는 전혀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물론 차량을 보셔야 하겠지만..시간이 없는 관계로 우선 이렇게 글로써 문의 한번 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