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안녕하세요 변속슬립때문에

작성일 2012-09-26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99
김성진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미션 슬립이나 충격이나 미션솔레노이드밸브와 연관은 있습니다.
스캔하였을때 스캔에는 이상이 없었습니다.
미션솔레노이드밸브 크리닝을 하면은 슬립이 없어지는경우도 있기는 합니다.
예약방문주시면 점검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