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안녕하세요...

작성일 2012-09-26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67
심민성 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강화스페이셔장착과 디스크로터 교체후에


정차하였다가 출발시엑셀을 밟으면 뚝하는 소음이발생하신 다면은


죄송하지만 예약방문 주시면 시운전 테스트를 통하여 점검정비 하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