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강화스페이서 장착후 휠 얼라인먼트?

작성일 2012-09-26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734
김지웅 고객님 안녕하세요..


강화스페이서 장착후 휠얼라이먼트 조정은 별도로 안하셔도 된답니다..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