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강화스페이서 장착후 휠 얼라인먼트?

작성일 2012-09-25 / 작성자 김지웅 / 조회수 666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6
▷주행거리: 110000KM
▷상담내용: 강화스페이서 장착을 했는데 휠얼라인먼트도 같이 봐야되나요? 일주일전에 얼라인본건데 검색해보니 얼라인봐야 된다고 본것 같아서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