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안녕하세요 변속슬립때문에

작성일 2012-09-25 / 작성자 김성진 / 조회수 670
▷차종:  트라제 xg wgt
▷연식:  2003년 1월식
▷주행거리: 20만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23일 변속슬립및 충격때문에 방문하였다가 EGR교체하고 간 김성진입니다
잘 교체받았습니다. 그런데 변속슬립이 좀 나아 졌나 싶었는데, 계속다니다 보니 전과 동일해졌습니다
 
여유되면 EGR갈려고 했던거라, 다른불만은 아니고요^^
 
슬립이나 충격이 미션 솔레노이드밸브와 연관이 있나요? 스캔해주셨을때 아무 말씀 없으신거 보면 정상인거 같은데
연관이 있다면 시간내서 크리닝 작업을 해보려 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