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안녕하세요...

작성일 2012-09-25 / 작성자 심민성 / 조회수 552
▷차종: 산타페
▷연식: 02년식
▷주행거리: KM 14만
▷상담내용:
 
저번에 공구한 강화 장착햇는데요...
 
처음에는 몰랏는데 정차시 바로 악셀밝으면 밑에서 뚝 하는 소리가 발생하네요...
 
그때 디스크도 교환햇는데요..
 
머땜시 소리가 나는건가요 ?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