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브레이크

작성일 2012-09-25 / 작성자 김공현 / 조회수 640

▷차종: 산타페cm
▷연식: 2005년 12월식
▷주행거리: 60000 KM
▷상담내용: 브레이크 밟는 포인트가 깊어졌습니다.

                 다시말씀드리면 제동거리에 문제는 없으나,  브레이크 페달 유격이 많아졌다고 해야하나???

                 예전보다 더 깊게 밟아야 합니다.

                 작년 12월에 브레이크액 교환은 했었고, 브레이크 패드는 9월 17일 방문시 아직 많이 남아있다고

                 말씀해 주셨고,  제가 보기에도 절반 이상 남아 있던거 같고, 무엇이 문제 일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