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 산타페cm▷연식: 2005년 12월식▷주행거리: 60000 KM▷상담내용: 브레이크 밟는 포인트가 깊어졌습니다.
다시말씀드리면 제동거리에 문제는 없으나, 브레이크 페달 유격이 많아졌다고 해야하나???
예전보다 더 깊게 밟아야 합니다.
작년 12월에 브레이크액 교환은 했었고, 브레이크 패드는 9월 17일 방문시 아직 많이 남아있다고
말씀해 주셨고, 제가 보기에도 절반 이상 남아 있던거 같고, 무엇이 문제 일까요?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