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기이변속 충격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9-24 / 작성자 한태규 / 조회수 500
▷차종: 산타페cm
▷연식: 07년5월
▷주행거리: 68,000KM
▷상담내용:
기어변속 시 (R-N-D구간) 차가 떨릴정도로 퉁퉁..거리며 변속 충격이 있네요..
미션오일은 지난3월쯤 LSD교환하면서 현대에서 교체해주었고,,그 외에는 없습니다.
-> 엔진오일처럼 많이 들어가거나 적으면 생기는 문제와 비슷한건가요?
그래서 생각한것이 미미때문인지..교체할 시기가 된건지 해서 문의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