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안녕하세용

작성일 2012-09-22 / 작성자 정영환 / 조회수 615
▷차종: 구형싼타페
▷연식: 03
▷주행거리: KM150000
▷상담내용: 
 
DTM로더 브레이크업 했는데요
 
브레이크패드 바꿀때 되는데요...교환할라면 오피러스패드로 였나요??ㅠㅠ
 
업하고 오래되서 잊어버렸네요...2009년 갈았거든요...답편이랑 가격좀 알려주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