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강화 스페이서 장착

작성일 2012-09-21 / 작성자 박준우 / 조회수 632
▷차종: 엑스트렉
▷연식: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어제 강화 스페이서 장착을 했는데요...기존에 8개에서 앞에 2개는 변경되서서 총 6개 했습니다.
근데 기존에 엑트에 8개 하신분들은 어떻게 되는건지요??
어제 들은 얘기로는 앞에 4개는 엑트에 좀 안 맞다고 하는데요..
정확하게 어떤게 안 좋은건지 가르쳐 주세요..
특별한 증상이 아니라면 앞에 4개를 하는데 더 좋지 않을까 해서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