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차고 높이 조절 관련 문의

작성일 2012-09-21 / 작성자 고상현 / 조회수 560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9
▷주행거리: 10만KM
▷상담내용:
 
   조만간 트레일러를 달려고 합니다.   트레일러의 하중은 750kg 이하고    수직하중은 200~300키로 정도인것 같습니다.
 
   지금도 짐만 넣어도 뒷쪽이 조금 가라 앉는데 트레일러를 달면 푹 꺼질거 같은..    대부분 스프링으로 보강을 한다고 하는데요
 
   트레일러를 달아도 차고를 유지시킬수있는 방법과 비용을 문의 드립니다.
 
   예) 강화스프링??  ,   셀프레벨라이저?  
 
   ㅎㅎ 적은 비용은 최대한의 효과를 볼수있도록 친절한 상담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