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cm 산타페 크리닝 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9-20 / 작성자 김덕량 / 조회수 575

▷차종: cm 싼타페
▷연식: 2007.03
▷주행거리:105000KM
▷상담내용: 인젝터크리닝카본크리닝 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엔진오일 갈 시기에 인젝터크리닝과 카본크리닝을 같이하는게 좋다고 하는데,

엔진오일과 미션오일을 다른 정비업체에서 갈고와서 인젝터 크리닝과 카본크리닝을 해도 되는지

아니면, 제가 엔진오일과 미션오일 을 사가지고 가서 같이 정비를 받아야 되는지 궁금합니다.

정비할때 타이밍 벨트,기타정비도 같이 바을 생각입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