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펌프교체및 소음
작성일 2012-09-20 / 작성자 강동일 / 조회수 881
▷차종: SM 싼타페
▷연식: 2002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일전에 점장님과 소음문제로 진단 받았었습니다.
29일 오전에 정비받고 고향가려구요...^^
사전에 궁금한 것이 있어서요...
오링펌프쪽 소음쪽으로 진단을 받았었구요...
오일팬쪽에서도 소음이 올라오는지라 벨런스샤프트쪽도 의심간다고 하셨습니다..점장님꼐서요..^^
정비절차가 오일팬 탈거및 타이밍쪽 탈거후 오일펌프 교체가 되는지요?
만약 오일팬탈거후 밸런스 샤프트도 탈거한다면 밸런스샤프트 이상유무는 확인가능할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이상이 없다면 밸런스샤프트는 그냥 사용해도 될까요???
시간이 갈수록 소음이 점점더 많이 올라오는듯 합니다.
혹시나 하여 엔진오일도 교체한 상태인데 꾀 비싼 합성유 썻거든요...ㅋ~
엔진오일은 캐치해서 재사용하고 부족한용량은 보충받았으면 합니다.
암튼...29일 오전에 들이밀터이니...부품준비 부탁드립니다...^^
늘 친절하시신 용인점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___^
▷연식: 2002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일전에 점장님과 소음문제로 진단 받았었습니다.
29일 오전에 정비받고 고향가려구요...^^
사전에 궁금한 것이 있어서요...
오링펌프쪽 소음쪽으로 진단을 받았었구요...
오일팬쪽에서도 소음이 올라오는지라 벨런스샤프트쪽도 의심간다고 하셨습니다..점장님꼐서요..^^
정비절차가 오일팬 탈거및 타이밍쪽 탈거후 오일펌프 교체가 되는지요?
만약 오일팬탈거후 밸런스 샤프트도 탈거한다면 밸런스샤프트 이상유무는 확인가능할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이상이 없다면 밸런스샤프트는 그냥 사용해도 될까요???
시간이 갈수록 소음이 점점더 많이 올라오는듯 합니다.
혹시나 하여 엔진오일도 교체한 상태인데 꾀 비싼 합성유 썻거든요...ㅋ~
엔진오일은 캐치해서 재사용하고 부족한용량은 보충받았으면 합니다.
암튼...29일 오전에 들이밀터이니...부품준비 부탁드립니다...^^
늘 친절하시신 용인점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