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연소 문제
작성일 2012-09-19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644
김길환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오토래쉬셋트와 인젝터교체후에 흰연기가 나온다면은
차량입고시에 점검이 가능합니다만 예상되는범위는 인젝터 점검과
실린더헤드에 밸브가 16개 들어가있습니다.
밸브가이드씰이라는 부품이 작동하면서 엔진오일이 밸브를타고 연소실로 내려가서
경유와 함께 오일이연소되는듯 합니다.
예약방문 주시면 점검정비 하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홈피방문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세요 ~
문의하신 오토래쉬셋트와 인젝터교체후에 흰연기가 나온다면은
차량입고시에 점검이 가능합니다만 예상되는범위는 인젝터 점검과
실린더헤드에 밸브가 16개 들어가있습니다.
밸브가이드씰이라는 부품이 작동하면서 엔진오일이 밸브를타고 연소실로 내려가서
경유와 함께 오일이연소되는듯 합니다.
예약방문 주시면 점검정비 하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홈피방문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