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시내주행중 엔진룸에서 웅~하는소리

작성일 2012-09-19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675
송경호 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엔진룸에서 간혹 우~웅하는 소리는
EGR솔레로이드 밸브가 우는 소음이맞는듯 합니다.
심하지않는 소음이시면 지방을 다녀오셔서 정비하셔도 될듯 합니다.
EGR솔밸브가 지속적으로 소음이나면 차량에미치는는 영양은 출력이 조금 떨어질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