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시내주행중 엔진룸에서 웅~하는소리

작성일 2012-09-19 / 작성자 송경호 / 조회수 621
▷차종: 싼타페 터보
▷연식: 2001년식
▷주행거리: KM : 129000
▷상담내용: 얼마전부터 시내주행중 가다서다를 반복할때 가끔 엔진룸에서 웅~하는 소리가 1~2분씩 나다가 그치고는 합니다.
                    동네 정비사께 물어보니 솔레노이드 밸브 이상이라고 하는데 맞는 말인지요. 며칠있다가 지방을 가야되는데
                   그냥 정비하지않고 운행해도 되는지요? 만약 정비하지 않으면 엔진에 어떤 이상이 생기며 교체비용은 얼마정도 되고
                    정비시간은 어느정도 걸리는지요?   바쁘실테지만 빨리 답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