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미션오일쿨러 관련

작성일 2012-09-19 / 작성자 오장택 / 조회수 524
▷차종: 싼타페 4륜
▷연식: 2002년 7월
▷주행거리: KM 211.000
▷상담내용: 답변감사합니다~
그럼 수출형 미션오일쿨러를 구입하여 가지고 가면 장착을 해주실수 있을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