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미션오일쿨러

작성일 2012-09-18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650
오장택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미션오일쿨러는 모터에서는 트레제용 쿨러만을  장착하여드리고 있습니다


북미 수출용쿨러는 c/m산타페용으로 알고있습니다.


모터에서는 구형산타페에용으로 오토미션쿨러북미수출용은 구매할수 없는 제품인듯 합니다.


북미수출용을 구매하시려면 서비스센타에 문의하여 보셔야할듯 합니다.


도움 드리지못하여 죄송합니다. 꾸벅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