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ㅎ

작성일 2012-09-18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61
이승환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이지 경보기는 탈착가능 합니다

하지만 탈착한 경보기는 제사용하실수 없을듯 합니다.

동반작업시 경보기탈착은 주중이나 일요일만 가능합니다.

주말에는 탈착하여 드리지 못할듯 싶니다.

예약방문 주시먼  탈착하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