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미션오일쿨러

작성일 2012-09-18 / 작성자 오장택 / 조회수 575
▷차종: 싼타페
▷연식: 2002년 7월
▷주행거리: KM 210.000
▷상담내용:  미션오일쿨러를 장착하고자합니다~
그래서 정비표를보니 트라제용으로 나와있어서요~ 물론 호환이 가능하기에 올려두셨겠지만요~  원래 북미수출용에는 장착이 되어있다구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싼타페에 장착되어서 수출되는 부품을 구입할수는 없는가해서요~?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