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ㅎ

작성일 2012-09-17 / 작성자 이승환 / 조회수 559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8
▷주행거리: 58500KM
▷상담내용:
 
엔진오일 교환, 브레이크 패드 점검을 주목적으로 방문드리려고 하는데,
혹시 경보기 탈거 작업도 가능하실런지 여쭙습니다...
 
경보기 종류는 이지카 7000s였나.. 비슷한 이름이였던 것 같습니다//
 
저번에 리모컨을 세탁기에 넣고 돌린 이후로 좀 맛이 간거 같아서;;
탈거하고 보관도 필요없고 걍 떼서 버리기만 하면 되는데 혹시 가능하실런지요 ㅎ
 
가능하시면 주말 시간이 좀 세이브가 될 것 같아서 여쭙습니다 (_ _) 꾸벅;;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