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후 변속문제
작성일 2012-09-17 / 작성자 김현덕 / 조회수 582
▷차종: 싼타페sm
▷연식: 01년식
▷주행거리: 200800KM
▷상담내용: 7월말에 부산모터에서 정비를 마쳣는데요 타밍벨트와 인젝터 클리링 받을생각으로 방문하였는데 이것저것 정비할목록을 보여주셔서 몇가지만 정비를 하엿습니다 일단 2달동안 운행해보면서 진동 소음은 잦아진상태고
변속이 너무 뎌디다는 생각이 자주드는데요..다음에 방문을할예정인데요 어디가 문제여서 일까요 또 정비에 돈을 쓴다는거에
맘이 편치 않습니다.. 그리고 연비에대한 정비도 많을텐데 맵핑을 해볼까 고민중입니다 비용을 알수잇을까요
▷연식: 01년식
▷주행거리: 200800KM
▷상담내용: 7월말에 부산모터에서 정비를 마쳣는데요 타밍벨트와 인젝터 클리링 받을생각으로 방문하였는데 이것저것 정비할목록을 보여주셔서 몇가지만 정비를 하엿습니다 일단 2달동안 운행해보면서 진동 소음은 잦아진상태고
변속이 너무 뎌디다는 생각이 자주드는데요..다음에 방문을할예정인데요 어디가 문제여서 일까요 또 정비에 돈을 쓴다는거에
맘이 편치 않습니다.. 그리고 연비에대한 정비도 많을텐데 맵핑을 해볼까 고민중입니다 비용을 알수잇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