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9-17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569
안녕하세요?
안종원 고객님.
모터스테이션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비가오거나 다습한 날씨에 쾌쾌한 냄새가 올라오는 것은
실내 공조기 내부의 곰팡이균에 의한 것으로
에어콘 시스템이 작동하면서 발생되는 지극히 당연한 증상이지만
실내 항균 휠터의 관리나 냉방기구의 사용 정도에 따라 많이 달라질 수가 있습니다.
우선은 항균휠터를 점검해 보셔야 하며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가까운 전문점에 방문하시어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