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디스크(뒷바퀴쪽)는 한쪽만 교체해도 상관없나요?

작성일 2012-09-15 / 작성자 권인오 / 조회수 713
▷차종: 구형싼타페
▷연식: 2000
▷주행거리: 300,000KM
▷상담내용:
 
조수석 뒷바퀴쪽에 저속주행시 심한 소리가 나서
급한대로 동네 카센타에 가서
뒷쪽 좌우 패드교환 및 조수석뒷쪽 캘리퍼교환도
함께하였습니다.
 
디스크도 많이 안좋다고 하였는데 자금사정상
그건 그냥 나중에 하겠다고하고 미뤘습니다.
 
궁금한점은 디스크도 패드처럼 작업할때마다
뒷쪽 좌우 같이 하게되는건지요?
이상있는 부분 한쪽만 해도 상관없는건지
가격과 함께 답변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