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수리비 얼마정도 나올까요?

작성일 2012-09-15 / 작성자 신용강 / 조회수 688차.jpg
▷차종: 구형싼타페
▷연식: 2002년식
▷주행거리: KM 170000
▷상담내용: 어제 주차중 지나가던차가(초보 아줌마) 박았네요 ㅠ.ㅠ
불법주차라 제 과실이 10~20% 나온다네요..수리비가 많이 나올것 같으면 보험처리하고(렌탈 안하는대신에 제과실 없이 들어가고)
많이 안나올것 같으면 제 과실먹고 렌트카 빌리려구요..내일 벌초를 가야해서 ㅠ.ㅠ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