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견적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9-14 / 작성자 정재헌 / 조회수 687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6년 10월
▷주행거리: 108000KM
▷상담내용:

 지난번 정비때 인젝터 크리닝 하면서 인젝터 한개가 분사가 불량해서 이번에 교환할까 하는데 얼마나 하나요?

 

그리고 예열플러그도 지난 정비때 다 나갔다고 해서 이번에 갈까 하는데 얼마나 될지....

 

1. 인젝터 1개 가는데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

 

2. 예열플러그 4개가는데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