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9-14 / 작성자 자유세계 / 조회수 716
▷차종: 테라칸 290 오토 파트사륜
▷연식: 2006.8
▷주행거리: 106,700KM
▷상담내용:
 
   사륜 4 high 4 low 불이 점등 되면서 3단에서 4단으로 변속이 안됩니다.
   t/c 모터는 이상이 없고요.
   현재 트랜스퍼 관련 휴즈를 빼고 운행 중입니다.(2륜으로 운행?)
   그래서 운전석밑에 있는 TCCU 를 교체할까 합니다.
 
   작업이 가능하신지?
   가능하시면 정비비용과 소요시간이 궁금 합니다.
   답변 부탁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