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좌,우 밀러 열선관련

작성일 2012-09-12 / 작성자 오장택 / 조회수 617

▷차종:   싼타페 4륜
▷연식:  2002년 7월 
▷주행거리: KM  210.000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운전중 좌,우 뒤편을 확인하기위해 보는 빽미러에 대하여 문의를 드릴려구요~

오래되어서인지 비오는날 열선을 작동시켜도 별로 효과가 없어서요~  만저보니 예전처럼 열이많이 나는건 아니구

약하게 발열이 되는것이 느껴지는걸보니 오래되어서 수명이 거의 된듯합니다~

이것을 수리할려면 통모두를 교환하여야 하는지, 아님 거울 부분만 교환이 가능한지 궁금하구요~ 작업비는 얼마나 들어갈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