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우 밀러 열선관련
작성일 2012-09-12 / 작성자 오장택 / 조회수 617
▷차종: 싼타페 4륜
▷연식: 2002년 7월
▷주행거리: KM 210.000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운전중 좌,우 뒤편을 확인하기위해 보는 빽미러에 대하여 문의를 드릴려구요~
오래되어서인지 비오는날 열선을 작동시켜도 별로 효과가 없어서요~ 만저보니 예전처럼 열이많이 나는건 아니구
약하게 발열이 되는것이 느껴지는걸보니 오래되어서 수명이 거의 된듯합니다~
이것을 수리할려면 통모두를 교환하여야 하는지, 아님 거울 부분만 교환이 가능한지 궁금하구요~ 작업비는 얼마나 들어갈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