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차가 이상해요ㅠㅠ
작성일 2012-09-12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678
안녕하세요
권민성 고객님
엔진떨림은 여러가지 요인으로 발생할수가 있습니다
미미 문제라던가 인젝터 분사불량,그리고 발전기고착
그외에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정확히는 점검후 설명드릴수
있을것 같네요
브레이크 소음은 브레이크 디스크가 완전히 열변형이
온것같지만 이부분도 점검후 정확히 말씀드릴수있을것 같습니다
예약후 방문 주시면 진단해드리겠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