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제차가 이상해요ㅠㅠ

작성일 2012-09-11 / 작성자 권민성 / 조회수 646
▷차종: 뉴 스포티지
▷연식: 05년식
▷주행거리: KM:150000
▷상담내용: 다름이아니라
저번 에 엔진쪽에서 잡소리가나길래 부산 모토 스테이션 방문후 타이밍 벨트를 교체하였습니다
그리고 부레이크 밀림 현산으로 부레이크 액과 프로트 두개의 디스크를 연마했네요 ^^
늦게까지 꼼꼼히 봐주신 부산 코토스테이션 정비사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름이아니라 몇가지 궁굼한것도 있고
다른 품목들을 점검 받으려고 상담을 드리고자합니다^^
차 떨림현상이 감자기 심해진거같아서 년식이 오래되서 그런가 하고 그냥
넘겼는데..
갈수록 더 떨림현상이 강하네요..
엔진 미미쪽 교체 시가가된걸까요?
그리고 에어컨에서 땀냄세 비슷한 쉰내가 올라오는데..
에어컨 필터 갈은지는 1달 조금넘었는데 왜그럴까요??
브리고 브레이크쪽 질문인데요..
전에 브레이크 액도 갈구 디스크 연마도 했는데..
브레이크 잡으면 끼익 소리가아닌
구구구하는 소리와 진동이 심하게 느껴지는데요..
왜 그럴까요..?
이부분들에 대해서 수리경적이랑
원인을 의례 해봐도 될런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