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차고 높이 조절 문의

작성일 2012-09-10 / 작성자 k10404ok / 조회수 708
▷차종: 엑스트렉
▷연식: 2004
▷주행거리:125000 KM
▷상담내용:
전에는 205/65/15 짜리 타이어와 휠 끼고 다녔는데 아무런 간섭이 없었습니다.
근데 이번에 215/50/17 짜리 장착하니 이상하게 간섭이 약간 생기네요
사이즈 계산해 보니 전에 15인치의 경우 647 나오고 지금 17인치의 경우 646.8이 나오는데...
그래서 차고를 한 2~3cm 높이면 될것 같기도 해서 그런데 높이는 방법이 있을까요~?
스프링 교체로 높일수 있을까요~?
방법과 비용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아! 그리고 혹시 서브프레임 강화스페이서 제품만도 구매 가능 하나요~?(택배로)
가능 하다면 가격 좀 부탁 드려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