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업글
▷차종: 산타페
▷연식: 05년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브레이크 업글 건
안녕하세요 이전에 엑스지2피와 k7로터 조합으로 브레이크 업글을 했습니다.
한동안 만족하며 타는에 요즘은 조금 밀리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요..
세컨카라 지금에서 에쿠스4피로 넘어가기에는 그렇고 현재 상태에서 로터를 좀 더 큰넘으로 넣어서 브레이크 성능을 좀 올리고 싶은데요
현재 상테에서 로터 좀더 큰놈으로 올리면 브라켓(두랄루민급)을 달아야 할 것 같은데요 업글하게 된다면 어느 정도 사양으로 할수 있는지와
비용 측면에서 확인 점 부탁드려요.. 현재 셋팅 그림파일 올려봅니다. 휠은 18인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