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수리 견적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9-10 / 작성자 박수근 / 조회수 645p1010020.jpg
▷차종: 엑스트렉
▷연식: 2003년식
▷주행거리: 142,521KM
▷상담내용: 첨부해드린 파일의 동그라미 친 부분에 누유가 좀 있습니다.(Boot Dust 맞나요?)교체를 좀 하려하는데 수리비용이 얼마나 나오려는지요?
 
또한 왼쪽으로 핸들을 끝까지 돌렸을시에 운전석 바퀴의 뒷부분이 자체에 닿습니다.(약 3~4cm가량) 이 부분도 수리를 하려면 견적이 얼마나 나오려는지요? 아님 얼라이먼트만 다시 보면 되는건지?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