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9-09 / 작성자 하승현 / 조회수 701
▷차종: 구형싼타페
▷연식: 2003
▷주행거리: 168500KM
▷상담내용: 유성캐리어 보강은 언제쯤 하는게 좋은지 문의좀 드립니다.
                     차량도 이제 키로수가 많아지고 하다보니 하나씩 정비받아볼까합니다
 
                     타이밍벨트쪽에서도 바람새는 소리 비슷하게 나기도 하고요..교체할 시기
                     다된건지..?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