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시동이 안걸려요

작성일 2012-09-07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617
안녕하세요
김병진 고객님
시동 모터가 잘 작동하는 경우엔 연료 분사불량이라던지
이모빌라이져가 달려있는 겨우 키인식 불량으로 시동이 않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키온시 게기판에 키인식 등이 점등되는지 
확인해보시구 예약후 방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