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비 하락 문제로...
작성일 2012-09-06 / 작성자 전동원 / 조회수 607
▷차종: 로체 - 디젤
▷연식: 2006년 10월
▷주행거리: 약 188,000KM
▷상담내용:
작년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면서 부터 지속적으로 연비 하락(시내 평균 10~11Km에서 현재 7~8km 됨)이 되는 것 같습니다. (별도로 차계부 쓰고 있음)
예전처럼 시내주행을 해 왔지만 최근까지 부쩍 더 그렇습니다. 해서 디젤엔진이다 보니 흡기 매니폴더 및 인젝터 클리닝을 하려고 합니다.
이전에 다른 정비업체에서 흡기,인젝터 클리닝을 한 후 약 6만Km를 주행한 상태입니다.
주행거리가 많다보니 다른 곳도 문제가 없는지도 확인이 필요할 것 같은데....맞는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