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배선 assy로 교환한다면....

작성일 2012-09-06 / 작성자 우중기 / 조회수 725
▷차종: 싼타페
▷연식: 2004
▷주행거리:16만 KM
▷상담내용: 배선assy라 하심은 엔진룸의 모든 배선을 말씀하시는것인지요?.. 그럼 배선assy로 모두 교환시에 정비 비용은 어떻게 됩니까? 작업비용과 작업시간이 어느정도 걸리는지 문의 드립니다.
그리고 한가지더 문의 드립니다.60키로 정도로 달리다가 엑셀에서 발을 떼면 rpm이 8~900선 까지 쑥~떨어지는데 이게 정상인가요?...미션홀딩때는 그런가보다 했는데 현재 이틀동안 스포츠모드로 수동처럼 운전하면서 다니는데... 아직은 3단홀딩 증상이 생기지 않고 있습니다..
스포츠모드가 아닌 d에 두고 운행할때는 2에서3단시 미션슬립및 변속지연이 심하구요... 변속충격도 좀 있고... 그러다가 어느순간 3단 홀딩이 됩니다.. 그래서 혹시나 싶어 1단20키로 2단40키고 3단6~70키로 쯤에서 스포츠모드로 수동처럼 운행하니 아직 3단 홀딩증상은 보이지 않습니다..혹 출력쪽에 문제가 있나 싶기도 하고...말로 설명하니 너무 길어지네요. 직접찾아가서 눈으로 보면서 설명하면 쉬울텐데 일요일밖에 시간이 나지 않아서.....^^;;
사설이 길었는데... 요지는 배선assy교환시 정비비용과 작업시간.... 운행중 갑자기 푹 떨어지는 rpm이 정상인가 하는것입니다.
바쁘시더라도 답변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