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배선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9-05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595
안녕하세요?
우중기 고객님.
아직도 해결이 안되셨나보군요;
지난번 문의 하셨을때처럼 저희 모터스테이션은 배선 개조작업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경우처럼 일정기간 주행하다 경고등이 점등되는 경우는 배선의 노이즈 영향도
크기 때문에 개조작업을 해보시는것 보다는 배선을 assy로 교환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굳이 펄스 배선만을 다시 설치해 보시기를  원하신다면 가까운 전문업체에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많은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