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배선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9-05 / 작성자 우중기 / 조회수 611
▷차종: 싼타페
▷연식: 2004년
▷주행거리: 16만KM
▷상담내용: 다시 문의글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아직도 변속기 3단홀딩으로 골치아픈중입니다..
미션집에선 배선문제 같다면서도 배선은 아직 손도 못대고 있고 시간만 자꾸 가는듯하고...
그래서 문의 드립니다. 지난번에 답변 주셨던데로 입력센서에서 tcu까지 가는 배선을 새로 깐다고 가정했을때... 작업 가능여부와 정비 비용... 문의 드립니다.. 답답해서 3단홀딩으로 더이상 다닐수가 없습니다.. 시원한 답변 바랍니다..^^
참고로 tcu는 얼마전에 새걸로 갈아보았는데... 여전히 "입력축속도센서 단선/단락"이 뜹니다..
그래서 이제는 무조건 배선문제라 생각하는 것입니다...
평일엔 제가 시간이 않되니 ... 작업이 가능하다면 일요일날 예약할 예정입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