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강화스페이서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9-05 / 작성자 김경집 / 조회수 667

▷차종: 트라제XG LPG
▷연식: 2000년식
▷주행거리: KM199,000
▷상담내용:

 

상화스페이스 장착도 예약을 하고 가야하나요??

관심이 있어서요^^

 

그리고 2주정도 전부터 핸들에서 달그락다르락 거리는 잡소리같은게 들리고 핸들에서 느껴지는데요~

왜그런걸까요??ㅠㅠ

좌히전 우회전할때도 차가좀 밀리는것 같은데요

타이어 공기압은 오늘도 가서 맞춰놓고 오긴했는데

거리가 멀어서 쉽게 가긴 힘들어서 우선 온라인으로 문의를 드려봅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